너프/공지사항

※ 해즈브로 A/S에 관한 정보 및 신청 절차

2019.05.15



* A/S 관련 사항


 

1. A/S 센터 안내

① 초기 불량 및 고장, A/S 문의: 해즈브로코리아 고객 센터

전화번호: 02-3667-8536

주소: 지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5 14번지 2

도로명 -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9나길 8, 2

상담 시간: 평일 오전 9 ~ 오후 6 (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휴무)

※ 보내실때 : 성함, 연락처, 주소, A/S 요청 사유,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작성후 동봉 배송



2. 완구 품질 보증기간

구매 후 6개월

품질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 불량은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품질 보증기간 만료 및 보증 기간 내 소비자의 과실이 있을 경우에는 유상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수리 비용이 발생될 경우에는 비용을 안내드린 후, 입금 완료가 된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.


※ 품질 보증 기간 증빙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방법1 ) 구매영수증

방법2) 제품 박스 KC마크 스티커

 


3. 수리 불가 제품

해즈브로 코리아의 완구 부품 보유 기간은 1년으로 국내 단종 (공식 수입 / 유통 종료) 된 지

1년이 지난 제품은 수리가 불가 합니다.

특히, 너프의 경우 비정품 다트 사용으로 인한 고장 제품은 서비스센터를 통한

A/S가 불가하니 이 점 명심해 주세요.

 


4. A/S 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제품 박스 라벨에 A/S 센터 번호 및 주소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(대표번호: 02-3667-8536)

제품 박스 라벨이나 구매 영수증 등을 보관하셨다가 제품 고장 및 문제 시 해당 번호로

문의 및 접수 요청 해 주세요.


 

A/S신청 및 제품 전달 시 본문에 첨부되어있는

개인정보 수집/활용 동의서를 꼭 함께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세요!

 



해즈브로코리아 AS 개인정보 수집⋅활용 동의서.docx





댓글 8

  • 전지운2019.06.06 13:42
    물총 super soaker 모델인데요.
    수리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.
    010-3614-8667 입니다.
    문자답장주시면 고맙겠습니다.
  • 이은주2019.06.07 09:58
    너프 모듈러스 레귤레이터 장난감총을 2019년1월에 쿠팡에서 구입을 했습니다.
    구매영수증은 있으나 박스는 없었어요...
    총알이 나가지 않는다고 해서요.
    수리가 가능하는지 궁금합니다.
    • 사용자 해즈브로코리아2019.06.07 13:26 신고
      안녕하세요! 너프 코리아입니다
      A/S관련 사항은 위에 기재된 신청 절차에 맞게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!

      A/S센터의 번호도 안내되어 있으니 통화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!
  • 박준영2019.06.18 19:12
    동의서 스캔해서 보내려고 하는데 메일이나 문자 번호 부탁드립니다.

    010-2557-2860
    • 사용자 해즈브로코리아2019.06.19 10:04 신고
      안녕하세요 너프 코리아입니다!
      A/S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, 활용 동의서는

      A/S센터 안내에 기재되어있는
      전화번호와 주소로 A/S를 신청하신
      제품과 함께 우편으로 보내주세요!
  • 용유미2019.07.24 09:56
    11번가에서 국수의달인 구입해서 어제 저녁배송받고 해보려다가 누르는 순간 부러졌어요. 제품사진이랑 구매내역사진보냈습니다.
  • 김보미2019.09.03 10:07
    전화연결이 안되네요..
    모듈러스ecs10인데 전동이 안되네요.수리비 어느정도 나오는
    그리고 택배보낼때 택배비는 어떻게 되는지 궁긍합니다
    직접방문도 가능한가요?
    0108787137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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