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프/공지사항

※ 해즈브로 A/S에 관한 정보 및 신청 절차

2019. 5. 15.



* A/S 관련 사항


 

1. A/S 센터 안내

① 초기 불량 및 고장, A/S 문의: 해즈브로코리아 고객 센터

전화번호: 02-3667-8536

주소: 지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5 14번지 2

도로명 -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9나길 8, 2

상담 시간: 평일 오전 9 ~ 오후 6 (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휴무)

※ 보내실때 : 성함, 연락처, 주소, A/S 요청 사유,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작성후 동봉 배송



2. 완구 품질 보증기간

구매 후 6개월

품질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 불량은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품질 보증기간 만료 및 보증 기간 내 소비자의 과실이 있을 경우에는 유상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수리 비용이 발생될 경우에는 비용을 안내드린 후, 입금 완료가 된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.


※ 품질 보증 기간 증빙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방법1 ) 구매영수증

방법2) 제품 박스 KC마크 스티커

 


3. 수리 불가 제품

해즈브로 코리아의 완구 부품 보유 기간은 1년으로 국내 단종 (공식 수입 / 유통 종료) 된 지

1년이 지난 제품은 수리가 불가 합니다.

특히, 너프의 경우 비정품 다트 사용으로 인한 고장 제품은 서비스센터를 통한

A/S가 불가하니 이 점 명심해 주세요.

 


4. A/S 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제품 박스 라벨에 A/S 센터 번호 및 주소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(대표번호: 02-3667-8536)

제품 박스 라벨이나 구매 영수증 등을 보관하셨다가 제품 고장 및 문제 시 해당 번호로

문의 및 접수 요청 해 주세요.


 

A/S신청 및 제품 전달 시 본문에 첨부되어있는

개인정보 수집/활용 동의서를 꼭 함께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세요!

 



해즈브로코리아 AS 개인정보 수집⋅활용 동의서.docx





댓글 25

  • 이전 댓글 더보기
  • 박준영2019.06.18 19:12
    동의서 스캔해서 보내려고 하는데 메일이나 문자 번호 부탁드립니다.

    010-2557-2860
    • 관리자 해즈브로코리아2019.06.19 10:04 신고
      안녕하세요 너프 코리아입니다!
      A/S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, 활용 동의서는

      A/S센터 안내에 기재되어있는
      전화번호와 주소로 A/S를 신청하신
      제품과 함께 우편으로 보내주세요!
  • 용유미2019.07.24 09:56
    11번가에서 국수의달인 구입해서 어제 저녁배송받고 해보려다가 누르는 순간 부러졌어요. 제품사진이랑 구매내역사진보냈습니다.
  • 김보미2019.09.03 10:07
    전화연결이 안되네요..
    모듈러스ecs10인데 전동이 안되네요.수리비 어느정도 나오는
    그리고 택배보낼때 택배비는 어떻게 되는지 궁긍합니다
    직접방문도 가능한가요?
    01087871370
  • 박상현2019.12.10 19:37
    너프엘리트타이탄cs-50을 그적께 쿠팡에서 구입을 했는데 처음엔잘됐는데 그이후부터 해보니까 모터가 안 돌아가네요 수리를 어디로 보내야하나요?
    01082702015
  • 주만구2019.12.23 12:30
    레이저옵스 알파포인트를 구매했습니다.
    부품중 핸드폰거치대랑 암밴드를 추가 구매가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. 구매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알려주세요
  • 이송미2019.12.30 14:00
    B0562
    너프 좀비스트라이크 플립퓨리

    2019.1.3 제품도착
    (구매일 18.12.26 / gs샵구매)

    장전 상하 교체는 되지만
    총알장전시 진행과정(회색 끌어당김)후
    총알회전으로 다음총알이 나가지않는 현상발생

    너프건 총알발사력이 좋지않아
    19년초에 A/.S통화후
    제품속 초록총알 대신 파란총알로 교체후 발사력이
    좋아질수 있다해 교체해줌

    역시나 원제품 불량이였는지
    발사력은 나빴음 총알이 코앞에서 뚝떨어짐
    (간혹 복불복처럼 일부장전에선 한두개는 200센치로나감)

  • 임민재2020.01.27 21:03
    모듈러스 트라이스트라이크 입니다.
    2019년 크리스마스때 구매했어요
    장전손잡이를 잘못끼워 빠지질않는요
    영수증은 있는데 수리가능할까요?
    혹시가능하다면 유상인가요?
  • 김영석2020.01.31 12:49
    총구쪽에 총알이 씹여요
  • 최영운2020.01.31 14:27
    2019년12월12일에 구매한 멜로디 엘사가 2주전부터 노랫소리가나질 않네여
  • 최영운2020.01.31 14:29
    19년12월12일에 주문한 멜로디 엘사 인형이 2주정도부터 소리가 나질않네여~건전지 교환해도 똑같구여
  • 지우2020.02.02 20:49
    저기 너프 엘리트 ROUGHCUT 2×4는 단종인가요?
  • 지우2020.02.02 20:50
    너프 엘리트 ROUGHCUT 2×4 는 수리 가능한가요?
  • 권원희2020.02.03 13:27
    스코프손상 꼭 부탁드립니다 ㅠ
    롱샷cs-6TM
  • 김민서2020.02.12 16:22
    저는 라이벌 아폴로인데요
    이게 장전도 안되고 발사도 안돼요
    이거 고칠 수 있나요?
  • 김민서2020.02.12 16:33
    저거아폴로이거새거인데
    바로고장나는거불량아닌가요
  • 김민서2020.02.12 16:40
    이거총알이낀거네요
  • 김민서2020.02.12 16:40
    총알이낀거도고칠수있나요
  • 김민서2020.02.12 16:46
    이게되다가안되다가그래요
    이거고칠수있나요
  • 김민서2020.02.13 02:36
    너프건개조가능한가요
  • 조준연2020.02.13 14:39
    A/S 진행절차와 동의서등 작성하여 택배로 보냈습니다. 접수 확인 및 진행사항 등은 따로 문자나 유선으로 연락이 오는건지요?

카테고리의 다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