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프/공지사항
※ 해즈브로 A/S에 관한 정보 및 신청 절차
2019. 5. 15.
* A/S 관련 사항
1. A/S 센터 안내
① 초기 불량 및 고장, A/S 문의: 해즈브로코리아 고객 센터
전화번호: 02-3667-8536
주소: 지번 –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5가 14번지 2층
도로명 -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9나길 8, 2층
상담 시간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(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휴무)
※ 보내실때 : 성함, 연락처, 주소, A/S 요청 사유, 개인정보 수집•활용 동의서 작성후 동봉 배송
2. 완구 품질 보증기간
구매 후 6개월
품질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 불량은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품질 보증기간 만료 및 보증 기간 내 소비자의 과실이 있을 경우에는 유상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수리 비용이 발생될 경우에는 비용을 안내드린 후, 입금 완료가 된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.
※ 품질 보증 기간 증빙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방법1 ) 구매영수증
방법2) 제품 박스 KC마크 스티커
3. 수리 불가 제품
해즈브로 코리아의 완구 부품 보유 기간은 1년으로 국내 단종 (공식 수입 / 유통 종료) 된 지
1년이 지난 제품은 수리가 불가 합니다.
특히, 너프의 경우 비정품 다트 사용으로 인한 고장 제품은 서비스센터를 통한
A/S가 불가하니 이 점 명심해 주세요.
4. A/S 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제품 박스 라벨에 A/S 센터 번호 및 주소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(대표번호: 02-3667-8536)
제품 박스 라벨이나 구매 영수증 등을 보관하셨다가 제품 고장 및 문제 시 해당 번호로
문의 및 접수 요청 해 주세요.
※A/S신청 및 제품 전달 시 본문에 첨부되어있는
개인정보 수집/활용 동의서를 꼭 함께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세요!
해즈브로코리아 AS 개인정보 수집⋅활용 동의서.docx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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