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프/공지사항

※ 해즈브로 A/S에 관한 정보 및 신청 절차

2019. 5. 15.



* A/S 관련 사항


 

1. A/S 센터 안내

① 초기 불량 및 고장, A/S 문의: 해즈브로코리아 고객 센터

전화번호: 02-3667-8536

주소: 지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5 14번지 2

도로명 -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9나길 8, 2

상담 시간: 평일 오전 9 ~ 오후 6 (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휴무)

※ 보내실때 : 성함, 연락처, 주소, A/S 요청 사유,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작성후 동봉 배송



2. 완구 품질 보증기간

구매 후 6개월

품질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 불량은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품질 보증기간 만료 및 보증 기간 내 소비자의 과실이 있을 경우에는 유상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수리 비용이 발생될 경우에는 비용을 안내드린 후, 입금 완료가 된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.


※ 품질 보증 기간 증빙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방법1 ) 구매영수증

방법2) 제품 박스 KC마크 스티커

 


3. 수리 불가 제품

해즈브로 코리아의 완구 부품 보유 기간은 1년으로 국내 단종 (공식 수입 / 유통 종료) 된 지

1년이 지난 제품은 수리가 불가 합니다.

특히, 너프의 경우 비정품 다트 사용으로 인한 고장 제품은 서비스센터를 통한

A/S가 불가하니 이 점 명심해 주세요.

 


4. A/S 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제품 박스 라벨에 A/S 센터 번호 및 주소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(대표번호: 02-3667-8536)

제품 박스 라벨이나 구매 영수증 등을 보관하셨다가 제품 고장 및 문제 시 해당 번호로

문의 및 접수 요청 해 주세요.


 

A/S신청 및 제품 전달 시 본문에 첨부되어있는

개인정보 수집/활용 동의서를 꼭 함께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세요!

 



해즈브로코리아 AS 개인정보 수집⋅활용 동의서.docx





댓글 3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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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최영운2020.01.31 14:29
    19년12월12일에 주문한 멜로디 엘사 인형이 2주정도부터 소리가 나질않네여~건전지 교환해도 똑같구여
  • 지우2020.02.02 20:49
    저기 너프 엘리트 ROUGHCUT 2×4는 단종인가요?
  • 지우2020.02.02 20:50
    너프 엘리트 ROUGHCUT 2×4 는 수리 가능한가요?
  • 권원희2020.02.03 13:27
    스코프손상 꼭 부탁드립니다 ㅠ
    롱샷cs-6TM
  • 김민서2020.02.12 16:22
    저는 라이벌 아폴로인데요
    이게 장전도 안되고 발사도 안돼요
    이거 고칠 수 있나요?
  • 김민서2020.02.12 16:33
    저거아폴로이거새거인데
    바로고장나는거불량아닌가요
  • 김민서2020.02.12 16:40
    이거총알이낀거네요
  • 김민서2020.02.12 16:40
    총알이낀거도고칠수있나요
  • 김민서2020.02.12 16:46
    이게되다가안되다가그래요
    이거고칠수있나요
  • 김민서2020.02.13 02:36
    너프건개조가능한가요
  • 조준연2020.02.13 14:39
    A/S 진행절차와 동의서등 작성하여 택배로 보냈습니다. 접수 확인 및 진행사항 등은 따로 문자나 유선으로 연락이 오는건지요?
  • 너프2020.02.26 12:51
    너프 엘리트 스펙터 단종인가요?
  • 2020.03.09 15:31
    비밀댓글입니다
  • 2020.04.27 14:55
    비밀댓글입니다
  • 김진기2020.05.05 17:33
    엘리에이터 조립 요청합니다
    AS보내려 합니다
    아이가 총알이 내부에서 구부려졌다고 분해했는데 조립이 안되네요
    부품은 다 있습니다
    010 2676 3868
  • 박수아2020.05.19 17:15
    너프건 수리 비용이 안나오네요ㅠㅠ
  • 박소리2020.07.10 21:55
    울지말아요 사자마자 눈물 안나오고 물이 다리사이로 흐르는건때문에 보냈는데...
    상품불량이 맞는지 보낸지 2주만에 수령했지만
    새상품이 아닌거 같아요
    상자는 테이프로 찢어진부분 붙어져있고
    인형에 먼지가 덕지덕지 붙어있고ㅜ
    구성도 다 안오고ㅜ
    손수건은 그렇다지만 메인 주스병이 안오면 테스트도 못하고
   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인형보내고 다시 2주를 기다려야 하는건가여?ㅜ
    • 관리자 해즈브로코리아2020.07.13 09:30 신고
      안녕하세요
      해즈브로 코리아입니다
      베이비 얼라이브 울지마라요 제품 AS가
     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으신 것 같아
      마음이 무겁습니다ㅠ
      비밀 댓글을 통해 연락처를 적어주시면
      해당 사항에 관한 상담을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
      감사합니다
  • 2020.07.28 20:17
    비밀댓글입니다
  • 2020.08.24 10:07
    비밀댓글입니다
  • 2020.09.16 15:02
    비밀댓글입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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