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프/공지사항

※ 해즈브로 A/S에 관한 정보 및 신청 절차

2019. 5. 15.



* A/S 관련 사항


 

1. A/S 센터 안내

① 초기 불량 및 고장, A/S 문의: 해즈브로코리아 고객 센터

전화번호: 02-3667-8536

주소: 지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5 14번지 2

도로명 -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9나길 8, 2

상담 시간: 평일 오전 9 ~ 오후 6 (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휴무)

※ 보내실때 : 성함, 연락처, 주소, A/S 요청 사유,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작성후 동봉 배송



2. 완구 품질 보증기간

구매 후 6개월

품질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 불량은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품질 보증기간 만료 및 보증 기간 내 소비자의 과실이 있을 경우에는 유상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수리 비용이 발생될 경우에는 비용을 안내드린 후, 입금 완료가 된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.


※ 품질 보증 기간 증빙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방법1 ) 구매영수증

방법2) 제품 박스 KC마크 스티커

 


3. 수리 불가 제품

해즈브로 코리아의 완구 부품 보유 기간은 1년으로 국내 단종 (공식 수입 / 유통 종료) 된 지

1년이 지난 제품은 수리가 불가 합니다.

특히, 너프의 경우 비정품 다트 사용으로 인한 고장 제품은 서비스센터를 통한

A/S가 불가하니 이 점 명심해 주세요.

 


4. A/S 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제품 박스 라벨에 A/S 센터 번호 및 주소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(대표번호: 02-3667-8536)

제품 박스 라벨이나 구매 영수증 등을 보관하셨다가 제품 고장 및 문제 시 해당 번호로

문의 및 접수 요청 해 주세요.


 

A/S신청 및 제품 전달 시 본문에 첨부되어있는

개인정보 수집/활용 동의서를 꼭 함께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세요!

 



해즈브로코리아 AS 개인정보 수집⋅활용 동의서.docx





댓글 64

  • 이전 댓글 더보기
  • 박수아2020.05.19 17:15
    너프건 수리 비용이 안나오네요ㅠㅠ
  • 박소리2020.07.10 21:55
    울지말아요 사자마자 눈물 안나오고 물이 다리사이로 흐르는건때문에 보냈는데...
    상품불량이 맞는지 보낸지 2주만에 수령했지만
    새상품이 아닌거 같아요
    상자는 테이프로 찢어진부분 붙어져있고
    인형에 먼지가 덕지덕지 붙어있고ㅜ
    구성도 다 안오고ㅜ
    손수건은 그렇다지만 메인 주스병이 안오면 테스트도 못하고
   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인형보내고 다시 2주를 기다려야 하는건가여?ㅜ
    • 관리자 해즈브로코리아2020.07.13 09:30 신고
      안녕하세요
      해즈브로 코리아입니다
      베이비 얼라이브 울지마라요 제품 AS가
     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으신 것 같아
      마음이 무겁습니다ㅠ
      비밀 댓글을 통해 연락처를 적어주시면
      해당 사항에 관한 상담을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
      감사합니다
  • 2020.07.28 20:17
    비밀댓글입니다
  • 2020.08.24 10:07
    비밀댓글입니다
  • 2020.09.16 15:02
    비밀댓글입니다
  • 2020.10.13 10:29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관리자 해즈브로코리아2020.11.06 10:22 신고
      안녕하세요.
      해즈브로 코리아 입니다.
      제품 및 기타 문의는 해즈브로코리아 고객 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      전화번호: 02-3667-8536
      감사합니다.
  • 2020.10.14 09:46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관리자 해즈브로코리아2020.11.06 10:22 신고
      안녕하세요.
      해즈브로 코리아 입니다.
      제품 고장의 경우는 해즈브로코리아 고객 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      전화번호: 02-3667-8536

      감사합니다.
  • 2020.11.18 21:03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관리자 해즈브로코리아2020.12.08 09:43 신고
      안녕하세요.
      해즈브로 코리아 입니다.
      제품 고장의 경우는 해즈브로코리아 고객 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      전화번호: 02-3667-8536

      감사합니다.
  • 박미연2020.12.07 18:03
    로토퓨리너프건 as 오늘보낸거 잘부탁드리고
    박스채 구성품그대로 잘 보내주세요~
    선물포장해야해서요~~
    수고하세요.
  • 너프조아2020.12.12 12:53
    제 트라이스트라이크가 망가져 댓글 남깁니다. 트라이스트라이크 공식 단종으로 알고 있는데 수리 가능한가요?
    제가 애지중지 아끼는 총이고.... 정이 많은 총이라 버리기가 아까워요.... 연락 어디로 보내면 될까요?
    • 관리자 해즈브로코리아2020.12.21 11:21 신고
      안녕하세요.
      해즈브로 코리아 입니다.
      제품 고장의 경우는 해즈브로코리아 고객 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      전화번호: 02-3667-8536

      감사합니다.
  • 너프조아2020.12.12 12:53
    제 트라이스트라이크가 망가져 댓글 남깁니다. 트라이스트라이크 공식 단종으로 알고 있는데 수리 가능한가요?
    제가 애지중지 아끼는 총이고.... 정이 많은 총이라 버리기가 아까워요.... 연락 어디로 보내면 될까요?
  • 2020.12.14 15:43
    비밀댓글입니다
  • 2020.12.21 22:40
    비밀댓글입니다
  • 2021.01.12 00:41
    비밀댓글입니다
  • 2021.01.20 09:10
    비밀댓글입니다
  • 김남호2021.05.08 15:26
    라피드스트라이크 전동건 사용시 총알 렉걸림이 너무 잦아 운영하기가 어렵습니다.

   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  • 2021.05.11 11:29
    비밀댓글입니다
  • 제선명2021.05.11 11:31
    총알이 안나가고 자꾸 걸리기만해요
    전남 완도군완도읍 중앙길36광림월드702호
    제선명 01087546900
  • 2021.05.25 22:21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아주작은행성2021.05.26 10:11 신고
      안녕하세요.
      해즈브로 코리아 입니다.
      제품 고장의 경우는 해즈브로코리아 고객 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      전화번호: 02-3667-8536

      감사합니다.
  • 2021.08.14 22:38
    비밀댓글입니다

카테고리의 다른 글